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썸머워즈 입니다.
(호소다 마모루가 누구야? 라고 하는 분이 시라면 "시간을 달리는 소녀" 를 생각하시면 됩니다.)
저의 경우에는 말입니다.(저는 어느 영화가 누구의 작품이고... 누가 누구고...와 같은 것을 잘 하지 못합니다. 그냥 느낌으로 괜찮다~~ 라는 정도?!? ㅎㅎ)

제가 블로깅 하는 블로그 중에 "사진은 권력이다"라는 곳이 있습니다.
그 곳에서 소개된 영화 썸머워즈...
제가 다시 가져온 이유는 다른 것 없이.. We Live in OZ 라는 곡이 좋아서 입니다.
 
영화 제작에 LG가 투자했을꺼라는 생각이 다분히 들구요.(실상은 어떻게 된 것인지 저는 모릅니다.)

얼마 전 휴대폰을 수리하기 전까지 벨소리로 사용하던 "We Live in OZ"
호란이 어릴 적 보았던 "오즈의 마법사"의 느낌을 곡으로 만들었다는 "We Live in OZ"

마냥 즐거워지는 곡이네요.

영어버전의 "We Live in OZ"를 감상해보세요~^^
(정확한 곡명은 "The World of OZ"인가요?!?)

----------
The World of OZ(Clazziquai)
music: Kim Sunghoon
lyrics: Horan
vocal: Horan / Alex

+ Recent posts